무서류 대출 당일 모바일 간편 대출 상품 Best 4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무서류 대출 당일 모바일 간편 대출 상품 Best 4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3. 1. 16.

무서류 대출, 당일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여 대출금을 받을 수 있는 상품 Best 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득 증빙을 요하는 서류도 필요 없기 때문에 무직자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1. 웰컴저축은행 무서류 비상금대출
2. 하나원큐 무서류 비상금대출
3. 사이다뱅크 무서류 비상금대출
4. 삼호저축은행 무서류 비상금대출

 

무서류 당일대출
무서류 대출

 

무서류300대출 무직자도 휴대폰 있으면 되는 곳 Best 4

무서류 300 대출이 가능한 대출 상품 Best 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이 없거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 분들은 소득금액 증명원이나 재직 증명서와 같은 서류 제출을 꺼려하십니다. 근데 이렇게

dhhdc1.tistory.com

 

웰컴저축은행 무서류 비상금대출

웰컴저축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소득 증빙 서류제출 없이 신청 가능한 상품이며 무서류로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대상 : 만 20세 이상, 웰컴저축은행 자사 심사기준에 충족하는 고객

대출 한도 : 최대 300만 원

대출 금리 : 연 최저 7.9% ~ 최고 15% 이내

대출 기간 : 1년(만기 시 연장)

상환 방법 : 마이너스 통장 방식

수수료 : 면제

중도상환수수료 : 면제

준비 서류 : 없음

대출 후기 : 저신용으로 1 금융권 은행 한도를 조회했으나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고 적어서 2 금융권인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로 받았습니다. 연 12% 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받았으며 생각보다 조건이 나쁘지 않아 채무를 잘 관리하면서 이용해도 될만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한도가 최대 300만 원까지 발생하며 중신용 이상이면 대부분 300만 원 최대한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 요구권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며, 부채 감소 및 승진, 취업, 연 소득 증가 등 신용평점 개선을 이루게 되면 금리인하 요구권으로 금리를 낮출 수도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대출 한도 내에서 빼서 쓰고 싶은 만큼 쓰고, 상환하고 싶은 만큼 상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상환하게 되고, 만기 시 일시상환해야 되며 대출 기간은 1년 단위로 계속 연장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 좀 더 궁금하다면?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홈페이지 이동하기 ▶▶

 

 

하나원큐 무서류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1분 안에 간편 한도 조회 후 서류 제출 없이 당일에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대상 :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 금리 : 연 최저 7% ~ 최고 8%대

대출 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 기간 : 1년(1년 단위로 연장)

상환 방법 : 만기 일시상환

수수료 : 면제

중도상환수수료 : 면제

준비 서류 : 무료

대출 후기 : 소득이 없는 무소득자여서 제도권 은행 비상금대출 이용이 제한적이었으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상품 진행 과정도 어렵지 않고 무방문 무서류로 최대한도를 받아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연 7% 대 금리와 최대한도 300만 원은 신용등급 3등급 기준이며,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서 신용등급이 오르면 금리인하 요구권으로 금리를 낮출 수도 있는 상품입니다.

 

연체 금리는 3%이며, 연체금리에 약정 금리를 가산하더라도 최대 15% 이상은 넘을 수 없습니다.

 

이자는 후취 이자 납입일에 매월 납입하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 상환 상품이라 사용한 금액만큼의 이자를 계산해서 납부하게 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 정보에 대해 좀 더 궁금하다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홈페이지 이동하기 ▶▶

 

사이다뱅크 무서류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2 금융권 상품이며 중신용 및 저신용 무소득자도 쉽게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대상 : 만 20세 이상, 신용평점 350점 이상

대출 금리 : 연 최저 13.7% ~ 최고 16.3%

대출 한도 : 최대 500만 원

대출 기간 : 1년 ~ 3년

상환 방법 : 원리금 및 원금 균등 분할상환

수수료 : 면제

중도상환수수료 : 면제

준비 서류 : 없음

대출 후기 : 신용평점 500점 대 중신용 무소득자에 카뱅 신용점수 기준 상위 80% 대여서 부결될 줄 알았으나 사이다뱅크에서 100만 원 한도를 받았으며 무서류 자동심사로 당일에 대출금이 지급되어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무방문 무서류 자동심사로 대출한도를 조회할 수 있으며 1 금융권 비상금대출과 달리 한도가 최대 500만 원까지 나와서

 

급전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매월 1일 ~ 25일 고객이 지정한 결제일에 이자가 납부되며 납입하여야 할 이자 또는 원금은

 

언제든지 앱을 이용해서 직접 상환할 수 있습니다. 두 달 연속 연체 시 연체 금리 3%가 가산되며 연체금리가 가산되더라도 최대 19.3% 이상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과 상품 정보에 대해 좀 더 궁금하다면?

 

 

삼호저축은행 무서류 비상금대출

최근 다올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변경한 삼호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휴대폰을 이용하여 무방문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대상 : 만 32세 이상 소득 있는 고객, 신용점수 560점 이상

대출 금리 : 연 5.9% ~ 최고 18.61%

대출 한도 : 최대 500만 원

대출 기간 : 3년 이내

상환 방법 :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만기 일시상환

수수료 : 면제

중도상환수수료 : 면제 ~ 1%

준비 서류 : 없음

대출 후기 : 힘든 시기에 무직자 상품을 알아보다 삼호저축은행의 비상금대출을 알게 되었는데 직장이 없어 금리는 높게 나왔으나 최대한도 500만 원까지 잘 나와서 사금융 대부 업체를 이용하지 않고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삼호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도 서류제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으로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법과

 

약정 기간에 이자만 내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만기 일시상환으로 상환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원금을 중도에 상환하여 대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지만

 

대출 개시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 시 중도상환수수료가 기한 전 상환대출 금액 X 수수료율 1% X (잔여 대출일수 / 대출 약정기간)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삼호저축은행 대출 예스론 상품 정보가 궁금하다면?

 

삼호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홈페이지 이동하기 ▶▶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200만원 대출 즉시 가능한 곳 Best 4(주부, 청년, 무직자)

200만원 대출 즉시 가능한 곳 Best 4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이 없는 무직자나 무소득자, 주부 및 청년들도 쉽게 비대면으로 신청하여 즉시 200만원까지 입금받을 수 있는 상품들로 아래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