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류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주식 TOP 4
본문 바로가기
주식 기업정보

육류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주식 TOP 4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4. 14.

육류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TOP 4 종목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돼지고기, 돈육 선물 가격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한때 가격이 정상화되는 듯하였으나 전쟁이 터지면서

다시금 돼지고기 선물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데요. 전쟁으로 인해 농산물 가격이 폭등 -> 사료 가격 인상 -> 사육 시 발생하는 금액 증가 -> 돼지고기 가격 인상 순으로 현재 돼지고기 가격이 오르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육류 관련주 수혜주 팜스코, 선진, 팜스토리, 우리손에프앤지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현재 급등 중인 돼지고기 선물 가격 차트 확인하러 가기 ▶▶

 

목차
1. 팜스코
2. 선진
3. 팜스토리
4. 우리손에프앤지

육류 관련주
육류 관련주

▼ 요즘 급등하는 산업 확인해 보세요.

 

콩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주식 TOP 4

소맥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주식 TOP 4

소금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TOP 4

 

팜스코

팜스코는 하림의 계열사이면서 배합사료를 제조하여 축산 농가에 도매로 공급하는 배합 사료 전문 제조업 회사입니다.

팜스코는 주요 사업이 배합 사료업이 주된 사업이며 이 외에도 양돈업, 양돈업을 통한 도축업, 육가공업까지 사업을 영위 중에 있습니다.

팜스코는 양돈업을 통한 원료돈 신선식품 사업도 하고 있으며 육류와 관련된 사업들을 하고 있어 현재 육류 관련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또한 팜스코는 자사 자체 브랜드인 하이포크를 마켓 컬리에 납품하면서 마켓 컬리 관련주로도 편입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팜스코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선진

선진은 조제 동물사료를 제조하는 사업과 종돈 및 양돈 사육, 사육을 통한 육가공, 선진포크 자체 브랜드를 통해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선진은 돼지고기 가격 상승, 돈가 상승에 따라 양돈부문이 전사 실적 성장을 견인하여 영업이익 개선폭이 크게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이 있고

최근 동남아시아에 아프리카 돼지열병의 완화세에 선진의 베트남 법인 사료 판매 실적 개선 흐름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진은 선진포크라는 선진 자체 브랜드를 통해 돼지고기 판매 사업을 하고 있어 육류 관련주로 현재 편입되어 있습니다.

 

선진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팜스토리

팜스토리는 배합사료를 제조하여 도소매 하는 사업과 돼지고기와 같은 축산물을 유통하는 배합 사료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팜스토리는 도드람이라는 자체 돼지고기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해당 돼지고기 브랜드를 통해 돼지고기 축산 유통업과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도드람은 국내 유명한 양돈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돼지고기 가격 상승에 따라

영업이익이 개선되기에 육류 수혜주, 육류 관련주로 현재 편입되어 있습니다. 최근 작년 3분기 실적에서는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00% 이상 상승한 수치를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팜스토리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우리손에프앤지

우리손에프앤지는 축산물 도축 및 육가공 식품 제조 판매, 축산 사업을 하고 있는 육류 도축업 관련 업체입니다.

우리손에프앤지는 가금류를 제외한 육류를 도축하는 사업을 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양돈 부문이 가장 주력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손에프앤지는 작년 한 해 돼지고기 가격이 급등했을 당시 양돈 시세가 증가함에 따라 수혜를 받아 영업이익이 3배나 급증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우리손에프앤지는 해외에서도 양돈 출하 및 도축을 하고 있으며 돼지고기 가격이 상승하면 양돈 도축이 많아지기에 육류 수혜주,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육류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팜스코, 팜스토리, 우리손에프앤지, 선진에 대해 정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손에프앤지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식량 관련주 대장주, 곡물 가격 폭등에 따른 식량위기 기업

 

식량 관련주 대장주, 곡물 가격 폭등에 따른 식량위기 기업

식량 관련주와 대장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국제적으로 대두와 옥수수, 밀 등 곡물 가격이 폭등하면서 미국은 물론 유럽 서방국가 가까운 북한까지 식량 위기 문제가 끊임없이 제기되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