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덕신공항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주식 TOP 4
본문 바로가기
주식 기업정보

가덕신공항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주식 TOP 4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4. 14.

가덕신공항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주식 TOP 4 종목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가덕도 신공항 건설 약속을 다시금 언급하면서

가덕신공항 관련주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가덕도 신공항은 이미 예타 면제를 받으며 사실상 확정된 상태인데요. 그래서 오늘, 가덕신공항 관련주 수혜주, 삼보산업, 인터지스, 영흥, MH에탄올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삼보산업
2. 인터지스
3. 영흥
4. MH에탄올

가덕신공항 관련주
가덕신공항 관련주

▼ 요즘 급등하는 산업 확인해 보세요

 

저출산 관련주 인구감소에 따른 수혜주 TOP 4

실버산업 관련주 노인 요양 관련 주식 TOP 4

월드컵 관련주, 카타르 월드컵 수혜주 TOP 4

 

삼보산업

삼보산업은 알루미늄 합금과 제강용 보온재를 제조하여 도매 사업을 하는 알루미늄 제련 및 정련 합금 제조업 업체입니다.

삼보산업의 주요 사업은 알루미늄 합금 제조 및 판매 사업이며 자회사로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삼보오토,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씨맥스 커뮤니케이션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삼보산업은 현재 회사 자체가 가덕도 인근에 본사를 두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가덕도 인근인 부산 사사구와 창원 진해구에

삼보산업의 공장이 있어 가덕 신공항 관련주로 편입되어 가덕도 테마에 움직이고 있습니다.

 

삼보산업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인터지스

인터지스는 육상, 해상 경로를 통해 화물을 운송하고 항만하역업을 영위하고 있는 일반 화물 자동차 운송업 회사입니다.

주로 항만 하역과 화물 운송업이 주요 사업이며 60년간의 축적된 항만운영 기술력을 토대로 각종 운송과 하역업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2021년에 멕시코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중남미 시장에서도 하역 및 운송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인터지스는 가덕도 인근에 항만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덕도에 신공항이 들어서면서 물류 중심지로 수혜를 받을 것으로 전망되어 가덕신공항 관련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인터지스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영흥

영흥은 철강 전문업체로 주로 와이어로프나 와이어, 케이블, PC강연선, PC 강봉, 마봉강 등의 제품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은 철강 사업이며 자동차 부품 사업과 물류 사업, 포장재 사업도 함께 영위하고 있습니다. 영흥은 정부의 SOC 대규모 건설 정책에 따라 수혜를 받으며

최근에는 팬데믹 사태로 인해 영업 부진을 겪고 있습니다. 영흥은 물류 사업을 위해 부산 가덕도 인근에 많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덕도에 신공항이 들어서면서 대지 가치가 상승하기에 영흥이 현재 가덕 신공항 관련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영흥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MH에탄올

MH에탄올은 주류에 들어가는 주정을 생산하는 사업과 탄산가스 제조, 골프장 사업을 영위하는 주정 제조업 회사입니다.

주요 사업은 주정을 제조하는 사업이며 사업 다각화를 위해 기계설비 및 제작 사업도 하고 있고 골프장 사업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MH에탄올 골프장은 토지 공시지가만 1,000억 원이 넘는 가치를 지니고 있고 가덕 신공항이 들어서게 되면 대지 가치가 높아지기에 가덕 신공항 관련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또한 골프장 사업이 흑자로 전환, 사업이 활황을 띄면서 실적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가덕 신공항이 들어서면서 수혜를 받는 가덕신공항 관련주 수혜주를 정리해드렸습니다.

가덕신공항 대장주를 꼽으라면 현재 사업도 잘하고 있고 가덕도 신공항 15km 이내 1,000억 원 가치의 토지를 보유 중인 MH에탄올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MH에탄올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오일쇼크 관련주 수혜주 주요 기업 TOP 4

 

오일쇼크 관련주 수혜주 주요 기업 TOP 4

오일쇼크 관련주 수혜주 주요 기업 TOP 4 종목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크루드 오일 유가 선물 가격 기준 110달러를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통 200달러 전후의 가격을 가지고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