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독감 고병원성 AI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TOP 4
본문 바로가기
주식 기업정보

조류독감 고병원성 AI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TOP 4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4. 18.

조류독감 고병원성 AI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TOP 4 종목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미국의 조류독감 확산으로 부활절을 앞두고 계란 값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도 상황이 녹록지 않은데요. 전북 지역에서 고병원성 조류독감이 발생하면서 전국 가금농가의 방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오늘, 조류독감, 고병원성 AI 확산에 따른 관련주 수혜주 중앙백신, 파루, 제일바이오, 우진비앤지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중앙백신
2. 파루
3. 제일바이오
4. 우진비앤지

조류독감 관련주
조류독감 관련주

▼ 요즘 급등하는 산업 확인해 보세요.

 

탈모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주식 TOP 4

재생의학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TOP 4

스마트팜 관련주 수혜주 기업 순위 TOP 4

 

중앙백신

중앙백신은 뉴캐슬, 결병, 백신 B형, 천연물 치료제, 전염병 예방 진단 등 동물용 백신을 연구하거나 제조하여 판매하는 생물학적 제제 제조업 기업입니다.

주로 동물 백신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으며 아미노산 같은 사료 첨가제나 구충제 등의 상품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광견병 중화항체 농장을 대상으로 생물학적 제제에 대한 연구 용역을 제공하면서 파이프 라인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중앙백신은 중앙백신 연구소를 통해 국내에서 조류독감 백신을 만드는 대표적인 기업이므로 조류독감 관련주, 고병원성 AI 수혜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중앙백신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파루

파루는 신재생 에너지 전문 기업이며 주로 태양광 발전 사업에 주력을 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EPC, Roof-top 등 다양한 태양광 발전소를

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농촌경제 지원금 제도를 활용하여 영농형 태양광 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 국한하지 않고 해외사업팀을 비롯,

세계적으로 70여 개의 Distributor을 보유하고 있고 담당 에이전트와 딜러를 구성하여 해외에서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파루는 태양광 사업 말고도 농축산업 방역장비도 생산하고 있고 소독기 자동릴, 약제살포기 등의 매출도 발생하고 있어 조류독감 관련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파루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제일바이오

제일바이오는 수의약품, 동물사료 첨가제를 제조하는 동물용 의약품 제조업 업체입니다. 또한 진단키트와 동물용 영양제, 향곡 소듐제, 주사제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일바이오의 주요 제품들은 발효를 기반으로 하는 제품들이며 해당 기술을 통해 개발된 원료를 해외에 수출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 제일바이오는 조류독감의 원인체인 조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대한 항바이러스 활성을 가지는 조성물 특허 실시권을

독점 계약하면서 조류독감, 고병원성 AI와 같은 바이러스성 질병 예방 치료가 가능한 약화 조성물을 보유하며 조류독감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제일바이오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우진비앤지

우진비앤지는 슈퍼티아, 티아 무틴, 티아 설파, 프로 세락 등 동물 약제를 판매하고 있고 단미사료를 제조하여 도소매 하는 동물용 의약품 제조업 업체입니다.

최근에는 면역 증강제 및 미생물 첨가제 등 바이오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에 있으며 20년 이상의 꾸준한 연구개발로 수준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진비앤지는 2013년 경에 조류독감 억제용 사료 첨가제 특허권을 취득하면서 당시에 조류독감 관련주로 편입되었으며 현재로 사료를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조류독감, 고병원성 AI가 확산됨에 따라 수혜를 받거나 주가에 강세를 보이는 관련주, 우진비앤지, 파루, 제일바이오, 중앙백신을 정리해드렸습니다. 투자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진비앤지 최근 주가 및 실적 확인하러 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기후변화 관련주 수혜주 TOP 4

 

기후변화 관련주 수혜주, 미국 ETF 종목 TOP 4

기후변화 관련주 수혜주, 그리고 기후변화 관련 미국 ETF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이상기후로 인해 농작물의 작황이 안 좋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농산물 가격이 폭등하고 있는데요. 이에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