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고급유 주유소 가격, 성지 직접 가본 곳 TOP 4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김해 고급유 주유소 가격, 성지 직접 가본 곳 TOP 4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3. 3. 14.

김해 고급유 주유소 위치와 가격, 직접 가본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해시는 인구가 50만이 넘는 대도시임에도 고급유 주유소의 부재로 고급유를 주유해야 하는 차주 분들의 불만이 많은 도시입니다.

 

김해에 장기 출장으로 두 달 정도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 당시 제가 두 달 돌아다니면서 김해에서 주유했던 고급유 주유소 네 곳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1. GS칼텍스 이마트 김해점
2. GS칼텍스 율하 신도시점
3. GS칼텍스 명품 주유소
4. S-oil 가온 주유소

 

 

제네시스 고급유 넣어야 되는 분들 알려드림

제네시스 고급유 넣어야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차종 가운데 g80, g90, gv70, gv80과 같은 고급 차량을 타시는 분들은 일반유로 넣어야 되는지? 고급유로 넣어야 되는지? 고민이신 분들이

dhhdc1.tistory.com

 

벤츠 고급유, 고급 휘발유와 일반유의 차이

벤츠 고급유를 필수적으로 넣어야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경유 가격이 오르고 휘발유 가격이 더 내려가면서 고급 휘발유 또한 가격이 경유보다 저렴해졌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진 만큼

dhhdc1.tistory.com

 

BMW 고급유 필수인지? 알려드림

BMW 고급유 필수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BMW 고급유는 권장사항이라고는 하지만 저는 필수라고 봅니다. 왜? 필수인지? 고급유를 넣으면 뭐가 좋은지?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dhhdc1.tistory.com

 

GS칼텍스 이마트 김해점

GS칼텍스 이마트 셀프김해점
GS칼텍스 이마트 김해점

 

첫 번째 김해 고급유 주유소는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232에 위치한 GS칼텍스 이마트 김해점 셀프 주유소입니다.

 

김해 신세계 백화점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한 위치에 있습니다. 2023년 2월 기준으로 현재 무연 휘발유는 리터 당 1,549원

 

 

경유 리터 당 1,474원, 고급유는 1,769원으로 제가 김해에 있을 때도 그렇고 아직까지도 김해 내 최저가 고급유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만 네 번 정도 주유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주유소 부지가 넓어 셀프 주유하기 좋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았으나 단점으로 세차장이나 다른 여타 편의시설이 한 개도 없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11시까지입니다.

 

 

GS칼텍스 율하 신도시점

김해 GS칼텍스 율하신도시 주유소
GS칼텍스 율하신도시

두 번째 김해 고급유 주유소는 한 번 정도 갔었던 경남 김해시 율하로 293에 위치한 GS칼텍스 율하 신도시 주유소입니다.

 

2023년 2월 기준으로 무연 휘발유가 리터 당 1,595원, 경유 1,495원, 고급유는 1,772원에 팔고 있으며 제가 김해 있을 때 이 주유소와 김해점 주유소 고급유 가격이 엎치락뒤치락 최저가 경쟁을 했었던 것 같네요.

 

 

세차장이 있으며 주유소 사무실 바로 옆에 오토 오아시스가 있어 전구나 타이어 공기압 등 간단한 경정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밤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제 기억상 자동세차를 했었던 것 같은데 터널식 세차 시설이라 자동세차 시설이 아주 좋았습니다.

 

▶ 고급휘발유 옥탄가 몇이 가장 좋을까?

▶ 고급유 일반유 혼유 차이 장단점 정리

▶ 볼보 고급유 안 넣으면 노킹 올라옵니다.

 

GS칼텍스 명품 주유소

GS칼텍스 명품 주유소
GS칼텍스 명품 주유소 위치

세 번째 김해 고급유 주유소는 경남 김해시 호계로 272에 위치한 GS칼텍스 명품 주유소입니다.

 

유종 가격은 2023년 2월 기준 무연 휘발유가 리터 당 1,559원, 경유 1,474원, 고급유는 1,779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급유보다는 무연 휘발유나 경유 가격이 저렴해서 찾아오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세차장이 있으며 셀프로 주유할 수 있습니다.

 

김해 시내에서 좀 떨어진 외곽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신항 쪽으로 가면서 있길래 고급유를 주유했는데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S-oil 가온 주유소

S-oil 가온 주유소
S-oil 가온 주유소 위치

마지막으로 가본 김해 고급유 주유소는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 994에 위치한 S-oil 가온 주유소입니다.

 

2023년 2월 기준 유종 가격은 무연 휘발유가 리터 당 1,589원, 경유 1,519원, 고급유 1,789원, LPG는 908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LPG를 같이 팔아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으며 직접 주유를 해주는 직원이 있었습니다. 세차장도 있고 5만 원 주유하니 2,000원 세차 할인권도 주고 있었습니다.

 

S-oil 주유소는 옥탄가를 본사에서 직접 품질 정보를 안내하고 있는데 가장 최근 기준으로 S-oil 가온 주유소 고급유 옥탄가는 100.3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주유소 옥탄가 확인 비교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주유소 옥탄가 확인 및 각 주유소마다의 옥탄가 비교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휘발유 차량을 타시는 분들 가운데 고급유를 넣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급유는 일반적인 일반 휘발유보다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