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 가쿠빈 파는곳 가격 하이볼 먹는법 정리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산토리 가쿠빈 파는곳 가격 하이볼 먹는법 정리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2. 24.

산토리 가쿠빈 파는곳, 가격, 하이볼로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술집에서 술을 먹지 않고 집에서 혼자

고급 주류인 위스키나 와인을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위스키 종류 중 하나인 산토리 가쿠빈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드릴 테니 드실 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산토리 가쿠빈이란?
2. 산토리 가쿠빈 가격
3. 산토리 가쿠빈 파는곳
4.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산토리 가쿠빈 파는곳
산토리 가쿠빈 파는곳

▼ 다른 재패니즈 위스키 야마자키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야마자키 12년 위스키에 대한 관련 정보 홈페이지 이동하기 ▶▶

 

산토리 가쿠빈이란?

산토리 가쿠빈은 산토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일본의 대표적인 블렌디드 위스키입니다. 이 산토리사에서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버전의 캔 제품을 팔기도 할 정도로

산토리 가쿠빈은 대중적인 일본의 위스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도수는 딱 대중적인 도수인 40도이며 야마자키에 들어가는 몰트 위스키와

산토리사의 자체 생산 그레인위스키를 섞어 만들어 달큼한 복숭아 향과 배 향이 어우러지는 맛있는 위스키이기도 합니다.

사실 니트로 그냥 마시면 그레인 특유의 피트 향 때문에 맛이 없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따뜻한 물을 한 3방울만 떨어 뜨리면 복숭아 과실 향이 은은하게 방 안을 채우는 게 참 느낌 있는 위스키이긴 합니다.

 

▼ 다른 재패니즈 위스키 히비키에 대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히비키 하모니에 대한 관련 정보 홈페이지 이동하기 ▶▶

 

 

산토리 가쿠빈 가격

산토리 가쿠빈은 일본 현지에서는 700ml 기준 대략 1500엔 정도 하고 일본에서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캔이 255엔

정도 하는데 진짜 맛있으니 일본 갈 일 있으면 꼭 편의점에서 사 먹어 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9도짜리를 추천(7도는 밍밍?)

국내에서는 산토리 가쿠빈 750ml 기준, 3만 원 ~ 4만 원 정도 하며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에서나 3만 원 초반에 구매할 수 있고

일반 소매 마트인 이마트나 롯데마트에는 4만 원 이상은 줘야 산토리 가쿠빈 750ml를 구입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산토리 가쿠빈 파는곳

산토리 가쿠빈은 꽤나 흔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글렌 드로 낙이나 뭐 달모어, 카발란, 이런 제품들은 어디 면세점이나 가야 살 수 있고

솔직히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에서도 보기 힘든 위스키인데 산토리 가쿠빈은 웬만한 규모 있는 마트면 다 있다고 보면 됩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부분 다 팔고(규모 크면 무조건 있음) 오히려 면세점에 산토리 가쿠빈이 없을 수 있으니 가쿠빈 사러 면세점까지는 가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캔은 국내 정식 수입 제품이 아니라 일본 현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쉽네요.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캔이 정말 맛있는데 말이죠.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혹시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캔을 드셔 보셨는 분들은 아실지 모르지만 아무리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 가지고 가쿠빈 하이볼 캔 맛을 낼 순 없습니다.

저도 하이볼 캔 맛을 잊지 못해서 집에서 가쿠빈 위스키 가지고 하이볼을 많이 만들어 봤는데 100% 똑같이는 안 되더라고요.

그래도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캔 맛의 90% 이상을 재현해 낼 수 있는 레시피는 있습니다. 산토리 가쿠빈은 아래 레시피대로 하이볼을 해 드시길 바랍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 50ml ~ 60ml
  • 토닉 워터 150ml ~ 180ml
  • 얼음(먼저 넣어야 함)
  • 레몬 즙 10ml

 

위의 레시피대로 만들어 드시면 일본 현지에 파는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 캔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대략 위스키 1 : 토닉 워터 3 비율인데요.

하이볼 캔이 도수가 7도 ~ 9도 정도라 토닉은 3 비율로 넣어줘야 최대한 맛이 비슷하게 납니다. 그리고 재패니즈 위스키는 라임보다는 레몬이랑 굉장히 잘 어울리니 무조건 레몬 즙을 넣으세요.(가니쉬도 괜찮음)

오늘 이렇게 산토리 가쿠빈 파는곳, 가격, 하이볼 먹는 법 등에 대해 정리해드렸습니다. 추가로 다른 위스키에 대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이마트 짐빔 사셨으면 이거 꼭 보셔야 됩니다.

 

이마트 짐빔 사셨으면 이거 꼭 보셔야 됩니다.

이마트에서 짐빔을 사셨나요? 아니면 혹시 살 예정이신가요? 제가 오늘 위스키 애호가로서 짐빔을 구입, 혹은 구입할 예정이신 분들에게 짐빔 관련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말에 오래

dhhdc1.tistory.com

▼ 메이커스 마크 가격, 따는법, 마시는법 먹는법 정리

 

메이커스 마크 가격, 따는법, 마시는법 먹는법 정리

칵테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이커스 마크에 대해 잘 아실 겁니다. 메이커스 마크는 버번위스키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독특한 외형으로 인해 호기심에 샀다가 버번위스키의 달달함에 빠져 위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