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상극 궁합 남자 여자 특징 정리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원숭이띠 상극 궁합 남자 여자 특징 정리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8. 2.

원숭이띠와 상극인 띠와 잘맞는 띠, 어떤 띠와 궁합이 맞는지? 원숭이띠 남자 여자의 특징은 어떤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띠는 장난을 좋아하고 자존심이 강한 특징이 있어 토끼띠와 호랑이 띠와는 상극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와 관련된 내용을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목차
1. 원숭이띠 남자 특징
2. 원숭이띠 여자 특징
3. 원숭이띠와 상극인 띠
4. 원숭이띠와 잘맞는 띠

 

원숭이띠 상극
원숭이띠 상극

▼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 estj 팩폭, 성향, 궁합, 연예인은 누가 있는지? 알아볼게요.

▶ 연애 MBTI 궁합 표 오은영 박사가 인정함

 

원숭이띠 남자 특징

원숭이띠 남자들은 활발한 성격과 장난기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표현력이 풍부한데요. 활달하고 풍부한 표현력을 가졌기 때문에 원숭이띠 남자들은 인기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원숭이띠 남자들은 추진력이 강합니다. 활달한 성격에 사교성이 좋아 사업을 해도 잘할 수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흡수력이 높아

뭐든지 빨리 배우고 빨리 해내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으로 외로움을 많이 타서 주변에 사람이 없으면 불안해 할 수 있어 인간대 인간적인 관계를 많이 맺는 편입니다.

 

 

원숭이띠 여자 특징

마찬가지로 원숭이띠 여자들도 남자들처럼 사교적인 능력이 뛰어나고 언변이 뛰어나 주변에 사람이 많으며 인기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늘 주변에 사람이 끊이질 않으며 장난스러운 성격으로 잘 풀어주고 리더십으로 의견을 취합하여 분란이 일어나지 않게 해, 주변 사람들을 잘 관리해 나가는 능력이 있어 주변 사람들이 원숭이띠를 잘 따르기도 합니다.

참을성이 없고 교묘한 성격으로 인해 잘난 척하는 경우도 있으나 이런 시행착오를 통해 자신을 개선해 나가는 노력을 기울이기도 합니다.

 

▶ 연애 MBTI 궁합 표 오은영 박사가 인정함

 

 

원숭이띠와 상극인 띠

원숭이띠와 상극인 띠는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가 있는데요. 특히 원숭이띠와 호랑이띠는 상극 중에 상극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호랑이띠는 상극 중에서도 완벽하게 충돌하며 둘 다 자존심이 강해 누구 하나 굽히지 않아 감정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며 둘 모두 공격적인 성향을 띠기에 갈등이 잦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띠는 원숭이띠와 정 반대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반대되는 성향으로 인해 만남 자체가 성사되는 경우가 잘 없으나 또 반대되는 성격이나 매력에 이끌리는 경우에 좋은 관계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토끼띠는 직설적인 원숭이띠의 말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며 의도치 않게 거짓말하는 원숭이띠에 신용을 잃고 의심이 더해져 좋은 관계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잘맞는 띠

원숭이띠와 가장 잘 맞는, 궁합이 괜찮은 띠로는 용띠, 개띠, 쥐띠가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용띠 같은 경우에는 용띠가 자존심은 강하지만 리더십이 있어

원숭이띠의 장난을 잘 받아주며 장난에 맞춰줄 수 있어 용띠와의 궁합이 맞습니다. 두 번째로 개띠는 솔직한 성격 때문에 대화 과정에 마찰은 있을 수 있으나 장난기가 많은 원숭이띠가 잘 풀어주는 상황을 만들어서

감정의 골이 깊어지지는 않기에 궁합이 잘 맞습니다. 마지막으로 쥐띠는 포용력이 넓어 원숭이띠의 장난을 잘 받아주어 서로 친근한 사이를 이어나갈 수 있어 궁합이 잘 맞습니다.

오늘 이렇게 원숭이띠 상극 띠와 궁합이 잘맞는 띠, 원숭이띠 남자, 여자 특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연애 MBTI 궁합 표 오은영 박사가 인정함

 

연애 MBTI 궁합표 오은영 박사가 인정함

MBTI 연애 궁합표를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mbti라고 알고 계신가요? mbti는 심리학을 바탕으로 16가지의 성격 유형 지표를 만들어 낸 것을 mbti라고 합니다.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게 다르겠지만 저는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