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24시 대출, 야간에도 즉시 자동 대출 TOP 4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모바일 24시 대출, 야간에도 즉시 자동 대출 TOP 4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10. 22.

모바일 24시 대출이 가능하고 야간에도 즉시 자동 대출이 되는 곳을 TOP 4로 알아보겠습니다. 기준은 주간이든 야간이든 상관없이 대출이 나와야 되고 서류 제출도 없으며 나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24시간 가능한 곳 위주로 정리했습니다.

 

목차
1. 카카오뱅크 모바일 24시 대출
2. 토스뱅크 모바일 24시 대출
3. 케이뱅크 모바일 24시 대출
4. 농협 올원 모바일 24시 대출

 

모바일-24시-대출
모바일 24시 대출

 

▶ 기대출 과다자 300만 원 대출 한도 나오는 곳, 가능한 곳

▶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 및 자격, 금리 주의사항 알아야 됨

 

카카오뱅크 모바일 24시 대출

첫 번째 모바일 24시 즉시 대출이 가능한 곳은 카카오뱅크입니다. 최저 한도는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한데요. 대출 기간은 1년 단위이며 1년 단위로 계속해서 연장이 됩니다.

금리는 최근에 미국 기준금리 인상 여파로 조금 오른 6%부터 시작이고 신용도가 좀 낮다는 800점 대 분들도 7% 전후로 모바일로 즉시 대출됩니다.

신청 방법은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홈페이지로 이동(카카오 뱅크 모바일 24시 대출 홈페이지 이동하기 ▶▶)하여 카카오 로그인 후 인증 절차만 거치면 서류 제출 없이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 뱅크는 1 금융권이기에 모바일 즉시 대출을 받는다고 해서 신용도에 큰 하락은 없습니다.

 

▶ 기대출 과다자 300만 원 대출 한도 나오는 곳, 가능한 곳

 

 

토스뱅크 모바일 24시 대출

두 번째로 모바일로 24시간 즉시 대출이 가능한 곳은 최근에 생긴 토스 뱅크 모바일 24시 대출입니다. 마찬가지로 한도는 최저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한데요.

별도의 서류 심사 없이 신청만으로 주간이든 야간이든 3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원금은 1년 단위로 만기 일시 상환이고 언제든지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7%부터 시작이며 중신용도 7% 후반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략 300만 원을 빌리면 한 달 이자만 1만 원 후반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시 대출 신청 방법은 모바일 토스 앱으로만 할 수 있는데요. 토스 앱 -> 토스 뱅크 -> 신용 대출 -> 비상금 대출 탭으로 이동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토스뱅크 모바일 24시 대출이 궁금하다면? 보러 가기 ▶▶

 

 

케이뱅크 모바일 24시 대출

세 번째로 모바일로 24시 즉시 대출이 가능한 곳은 케이뱅크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 통장을 통해 최대한도 300만 원까지 즉시 가능한데요.

금리는 1등급 기준 3% 후반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 신용도나 연체 이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소득 증빙 서류나 신분증과 같은 서류 제출 생략으로

모바일로만 24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기 일시 상환 상품이며 최대 5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그 달 한도가 소진되면 그 달에 가입을 불가능하니 다음 달에 가입을 하셔야 되기에 빨리 하셔야 됩니다.

신청 방법은 케이뱅크 모바일 대출 신청 홈페이지로 이동(케이뱅크 모바일 대출 홈페이지 이동하기 ▶▶)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PC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케이뱅크 모바일 대출이 궁금하다면? 보러 가기 ▶▶

 

 

농협 올원 모바일 24시 대출

마지막으로 모바일로 24시 내내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곳은 농협 올원 모바일 대출입니다. 신청은 농협 올원 뱅크 앱을 다운로드하셔서

상품몰 -> 대출 -> 비상금 대출 탭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저 한도는 50만 원 ~ 300만 원까지 되며 금리는 6% ~ 6% 후반 정도 됩니다.

참고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로만 즉시 신청이 가능하며 통신 요금이나 카드 연체 이력이 있으면 거절될 수 있고 통신 등급이 필요한데 알뜰폰 가입자는 통신 등급이 없어서 또한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모바일 24시 즉시 대출이 가능한 곳 TOP 4를 정리해드렸습니다. 금리는 다 비슷비슷하니까 천천히 보시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농협 올원 모바일 대출이 궁금하다면? 보러 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기대출 과다자 300만 원 대출 한도 나오는 곳, 가능한 곳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한도 나오는곳, 가능한 곳

기대출이 많아도 300만원 정도를 대출받을 수 있는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대출받을 일이 참 많아졌습니다. 높아진 부동산 가격으로 대출은 필수가 되어버렸고, 소상공인들은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