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피딕 15년 가격, 파는 곳 먹는 방법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글렌피딕 15년 가격, 파는 곳 먹는 방법 총정리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3. 2. 11.

글렌피딕 15년 가격과 파는 곳,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렌피딕 15년은 싱글몰트 위스키 제품들 가운데 가장 가성비 좋고 맛도 일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자세한 글렌피딕 15년에 대한 정보들을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글렌피딕 15년 파는 곳
2. 글렌피딕 15년 가격
3. 글렌피딕 15년 맛
4. 글렌피딕 15년 먹는 방법

 

글렌피딕 15년 가격
글렌피딕 15년 가격

 

발베니 12년 가격 및 맛 평가

얼마전에 주류백화점에 들려 발베니 12년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테이스팅 글라스로 몇 잔 마시고 한 달 정도 에어링시킨 뒤 다시 마셔봤는데요.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발베니 12년 산

dhhdc1.tistory.com

 

글렌피딕 15년 파는 곳

글렌피딕 15년은 글렌피딕 제품 중에서 엔트리 급에 속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서 글렌피딕 15년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자주 가는 소매점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주류 코너에서도 볼 수 있으며 창고형 마트인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잘 없지만 행사하는 기간에는 꼭 있는 제품입니다.

 

남대문 주류시장이나 일반적인 주류 상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면세점에서도 글렌피딕 15년은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글렌피딕 15년 가격

글렌피딕 15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 마트 소매점(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 14만 원 ~ 15만 원
  • 창고형 마트(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 109.900원
  • 남대문 주류시장 - 9만 원 ~ 10만 원
  • 일반적인 주류상가 - 15만 원 ~ 18만 원
  • 면세점 - 8만 원 ~ 9만 원

 

남대문에서 사는 게 면세를 제외하고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지만 단, 발품을 좀 팔으셔야 합니다. 또한 면세점도 제주 중문 면세점 같은 곳은 10만 원 초반 가격대이며

 

공항 면세점에서는 환율에 따라 다르겠지만 9만 원 정도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재작년에 코스트코에서 9만 9,000원 정도에 구입했던 것 같네요.

 

 

글렌피딕 18년 가격, 맛 평가

오늘은 위스키에 대해 좀 간단히 알아볼까요? 2020년 초 코비드19 사태로 집에서 혼술문화가 많이 발달하게 되었습니다. 혼술을 하게되면서 소주는 물론이거니와 맥주, 막걸리와 같은 주류매출이

dhhdc1.tistory.com

 

글렌피딕 15년 맛

글렌피딕 15년은 피트 때문에 블렌디드위스키도 잘 못 마시는 분들이 마셔도 좋은 위스키입니다.

 

피트감이 전혀 없으며 은은한 청사과향에 달달하고 상큼한 향을 노즈로 느낄 수 있으며 첫 입에 스파이시함과 오크향이 느껴져 피트 초보들은 거부감이 들 수 있으나

 

피니쉬에서 올라오는 상큼한 청 과실 내음에 만족하실 겁니다.

 

바닐라보다는 청 과실 쪽의 맛이 크게 느껴지며 에어링이 되면서 한 잔, 두 잔, 세 잔 각각 다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글렌피딕 15년 먹는 방법

글렌피딕 15년은 무조건 위스키 잔에 니트로 마셔야 달콤한 청 과실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싼 위스키들에 비하면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은 가격이긴 하지만 니트로 마셔도 훌륭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얼음에 태워 먹는 온 더락으로는 밸런스가 깨져서 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대신 하이볼로 마시면 그래도 어느 정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글렌피딕 50ml + 얼음 + 레몬 즙 5ml + 탄산수 가득

 

글렌피딕 15년 자체가 달달하게 먹는 위스키는 아니다 보니 진로토닉이나 진저에일은 추천드리지 않으며 탄산수로 드시면 청과실 내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탄산수는 기호에 맞게 용량을 조절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더 글렌리벳 12년 가격 및 맛 평가

더 글렌리벳은 위스키 판매량이 높은 3대 위스키 중 하나입니다. 첫번째는 글렌피딕이고 두번째가 이 더 글렌리벳이죠. 3번째로 판매량이 높은 위스키는 다음에 별도로 포스팅하기로 하구요. 오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