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에너지솔루션 따상 주가가격 및 수익 얼마?
본문 바로가기
주식 기업정보

lg 에너지솔루션 따상 주가가격 및 수익 얼마?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1. 10.

드디어 내일이네요. 내일 드디어 단군 이례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기업 IPO 기관 수요예측이 진행됩니다. lg 에너지솔루션인데요.

이번 lg 에너지솔루션 기관 수요예측은 1월 11일 ~ 1월 12일까지 진행되고 기관 수요예측이 끝나면 드디어 공모가가 결정됩니다.

현재 희망 밴드가 25만 7,000원 ~ 30만 원으로 잡혀 있는데 솔직히 2차 전지 세계 1위 기업인데 최상단인 30만 원에 안 걸리는 게 이상할 겁니다.

오늘 제가 lg 에너지솔루션 따상 시 수익은 얼마나 될지? 주가 가격은 어떻게 될지? lg 에너지솔루션 사는법 등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1. lg 에너지솔루션 주가 가격
2. lg 에너지솔루션 따상 시 수익
3. lg 에너지솔루션 청약하러 가기
4. lg 에너지솔루션 직원 수익은?

 

▼ 엘지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신청 ▼

 

엘지에너지솔루션 상장일, 주관사, 공모가 정리

국내 역사상 최대 규모의 IPO가 예정된 엘지에너지솔루션이 드디어 상장 일정이 잡혔습니다. 엘지에너지솔루션이 공모 후 상장되어 따상을 갈 시 현재 시총 2위인 SK하이닉스도 제칠 것이라는 전

dhhdc1.tistory.com

 

lg 에너지솔루션 주가 가격

현재 lg 에너지솔루션은 비상장이고 상장하기 위해 금융위원회에 증권보고서를 제출, 내일 기관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가 결정되고

이후 1월 17일 ~ 18일 일반 청약일 접수, 환불 및 배정 결과를 거쳐 1월 27일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은 주가 가격이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이건 뭐 거의 100% 공모가는 최상단 밴드인 30만 원에 측정될 것이고요.

상장되는 1월 27일에는 따블? 따블을 가면 lg 에너지솔루션 주가 가격이 대략 60만 원 정도 될 것 같고, 적어도 45만 원 ~ 55만 원 정도의 주가 가격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만약에라도 lg 에너지솔루션이 따상에 성공한다면? 주가는 78만 원으로 형성될 것이고 따상에 성공하면 lg 에너지솔루션 시가총액이 무려 182조에 달하면서 유가증권 시장 시총 2위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근데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따상까지는 어렵다고 보고 있고 따블에서 약간 빠진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는 걸로 예측하고 있기 때문에 주가는 대략 50만 원대에 시총은 100조 대 예상하고 있습니다.

 

 

lg 에너지솔루션 따상 시 수익

만약 여러분이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에 청약을 해서 1주를 배정받았다. 그리고 lg 에너지솔루션이 따상에 성공한다면?

공모가 30만 원 기준으로 따블이면 60만 원이고 여기에 30% 상한가를 달성한다면 60만 원 X 1.3 = 78만 원의 주가가 형성됩니다.

그럼 공모주 가격이 30만 원이고 따상 시 주가는 78만 원이니 수익은 대략 1주 당 48만 원이 되겠네요. 무시무시하죠?

만약 2주를 받으면 거진 90만 원 가까이 됩니다. 증권사마다 다르겠지만 전문가들의 전망에 따르면 2주 ~ 3주 정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공모에 관심 있으시면 아래 문단을 참고하셔서 꼭 공모해서 수익을 보시길 바랍니다.

 

lg 에너지솔루션 따상
lg 에너지솔루션 따상

 

lg 에너지솔루션 청약하러 가기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은 이 포스팅 첫 문단 위에 제가 링크를 걸어드렸는데 거기로 들어가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지만 제가 간단히 여기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KB증권, 미래에셋 대우, 한국투자증권, 대신증권 이 4개 중 한 증권사의 계좌를 미리 만들어 두세요. 요즘은 청약일에 계좌 터면 청약 안 되는 경우도 있어서 미리 만들어야 합니다.

위의 증권사들은 주관사 및 인수회사기 때문에 청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계좌를 미리 만들어 두시고 1월 17일 ~ 18일 청약일에 증권사 어플에 들어가셔서

각 증권사 어플마다 공모주 청약 메뉴가 있을 텐데 공모주 청약 메뉴에서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 현대엔지니어링 주관사, 공모주, 청약 ▼

 

현대엔지니어링 주관사, 공모주, 청약 금액, 상장일 정리

2022년 초대형 IPO 기업들이 공모를 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현대엔지니어링은 현대자동차 그룹 계열사이면서도 건설 업계 수주 10위 권의

dhhdc1.tistory.com

 

lg 에너지솔루션 직원 수익은?

아무래도 기업 ipo를 진행하면 가장 이득을 보는 건 해당 기업의 직원들이라고 할 수 있죠. 예전에 SK 바이오팜 사태 때도 직원들이 우리 사주 물량을 풀 청약 해서

시세차익 20억 원을 내고 퇴사하고 막 그런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럼 이번에 lg 에너지솔루션 직원들은 따상 시 수익을 얼마나 볼 수 있을까요?

lg 에너지솔루션 현재 직원 규모는 대략 9,200여 명 정도 되고 우리 사주 물량이 850만 주니까 1인 당 대략 920주 가까이 청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30만 원에 920주를 사서 따상인 78만 원에 전량 처분한다면? 주가 수익 48만 원 X 920주 = 4억 4,000만 원이 되겠네요.

우리 사주 물량에 청약한 직원들은 보호예수가 1년이 묶여 있어서 상장일에 바로 못 팔지만 퇴사하면 보호예수가 풀리기에 배정받은 920주를 팔아서 4억 4,000만 원 가까이 수익을 볼 수 있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lg 에너지솔루션 따상 시 수익, 주가 가격은 어떻게 형성될지? 그리고 청약하는 방법, lg 에너지솔루션 직원들은 따상 시 수익은 얼마인지? 등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케이옥션 공모주 상장일, 공모가, 청약 신청 ▼

 

케이옥션 공모주 상장일, 공모가, 청약 신청 안내

케이옥션은 요즘 핫한 미술품 플랫폼 기업입니다. 최근 이건희 삼성전자 전 회장이 돌아가시면서 가지고 있던 미술품이 쏟아져 한때 미술품 플랫폼 기업들의 주가가 크게 상승했었는데요. 이것

dhhdc1.tistory.com

▼ 성일하이텍 공모주, 상장일, 주관사 전망 ▼

 

성일하이텍 공모주, 상장일, 주관사 전망 분석

폐배터리를 확보하여 재활용할 수 있게 만드는 사업을 하는 성일하이텍이 작년 11월, 그러니까 2021년 11월에 상장하기 위해 금융위원회에 증권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상장해서 캐파(CAPA)를 늘리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