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 뽑는 꿈 해몽, 오은영 박사가 추천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흰머리 뽑는 꿈 해몽, 오은영 박사가 추천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6. 18.

흰머리 뽑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꿈을 자주 꾸시나요? 꿈은 수면 중에 일어나는 일련의 시각적 심상으로, 보통 꿈을 꾼다는 것은 수면 상태의 질이 좋지 않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꿈에 나타난 일을 토대로 해몽하여 신년 운세라든지, 앞으로 곧 닥칠 일에 대한 예지몽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흰머리 뽑는 꿈을 꾸신 분들을 위해 흰머리 뽑는 꿈은 어떤 운세인지? 해몽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흰머리 뽑는 꿈 해몽
2. 머리에서 흰머리가 빠지는 꿈
3. 흰머리를 보는 꿈 해몽
4. 다른 사람의 흰머리를 뽑는 꿈

 

흰머리 뽑는 꿈
흰머리 뽑는 꿈

▼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귀지 빼는 법 잘못 빼면 오히려 안 좋습니다.

비타민 소변 색 색깔 변하면 부작용일까?

자일리톨 당뇨 환자의 혈당에 영향을 줄까?

 

흰머리 뽑는 꿈 해몽

머리와 관련된 꿈은 주로 건강과 관련이 깊습니다. 만약 꿈을 꿨는데 자신이 스스로 흰머리를 족집게로 뽑는, 흰머리 뽑는 꿈을 꾸셨다면 다음과 같이 해몽할 수 있습니다.

 

  • 내 신체에 안 좋은 질병이 개선되거나 치료되어 완치될 수 있는 길몽

 

흰머리는 자신의 머리카락 중에서도 결점이라고 볼 수 있고 해몽 풀이에서는 이러한 결점을 뽑아 냄으로써 치료하거나, 아니면 개선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에서 흰머리가 빠지는 꿈

만약 꿈을 꿨는데 내가 빗질을 해 머리에서 흰머리가 빠지는 꿈이거나 혹은 머리를 감는 와중에 흰머리가 다발로 뽑혀 나오거나 하는 꿈은 다음과 같이 풀이할 수 있습니다.

 

  • 내 건강이 약화되거나 안 좋아질 수 있으며, 자신의 체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흉몽

 

족집게나 직접 손으로 흰머리를 뽑는 것은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는 뜻풀이가 있지만 내가 의도치 않게 머리에서 흰머리가 빠져나온다면 내 건강이 약화된다는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흰머리를 보는 꿈 해몽

만약 꿈을 꿨는데 부모님의 흰머리를 봤다거나 길을 가는데 흰머리를 한 사람이 기억에 오래 남는 꿈을 꾸셨다면 다음과 같이 풀이할 수 있습니다.

 

  • 근심과 걱정이 있는 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그 사람으로 인해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 있는 꿈

 

내가 아닌 타인이 흰머리로 만났다면 그 사람이 근심이나 걱정, 혹은 건강이 안 좋아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고 있을 수 있어 그로 인해 내가 난처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흰머리를 뽑는 꿈

만약 내가 꿈을 꿨는데 내가 다른 사람의 흰머리를 뽑아 주거나, 다른 사람이 내 흰머리를 뽑아 줬는 꿈을 꿨다면 다음과 같이 풀이할 수 있습니다.

 

  • 내가 흰머리를 뽑아 준다면
    • 누군가의 흰머리, 근심이나 걱정, 문제점을 해결해 주면서 은혜를 베풀게 될 징조
  • 다른 사람이 내 흰머리를 뽑아 준다면
    • 나의 어려움, 근심이나 걱정, 문제를 해결해 줄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징조

 

위와 같이 흰머리를 뽑아 주는 대상에 따라 은혜를 베풀 수 있는 귀인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흰머리 뽑는 꿈에 대해 여러 가지를 정리해드렸습니다. 흰머리를 가지고 어떻게 하냐에 따라 흉몽이냐 길몽이냐로 나뉘기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도한증, 불면증 식은땀의 주범 치료는 음식으로 하세요

 

도한증, 불면증 식은땀의 주범 치료는 음식으로 하세요

도한증으로 현재 고생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도한증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포스팅하겠습니다. 어느 날부터인가 시작되는 수면 중 식은땀, 도한증 증상인데요. 대부분은 그냥 더워서 그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