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 상극 궁합, 남자 여자 성격 특징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개띠 상극 궁합, 남자 여자 성격 특징 총정리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12. 2.

개띠 상극과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띠는 술년 생으로 1970년생, 1982년생, 1994년생 등이 있습니다. 개띠는 호전적인 성격으로

거의 웬만한 띠들과 궁합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상극인 띠가 존재하긴 합니다. 오늘 개띠 상극 띠와 궁합, 개띠 남자와 여자의 성격 특징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개띠 여자 성격 및 특징
2. 개띠 남자 성격 및 특징
3. 개띠와 상극인 띠
4. 개띠와 궁합이 좋은 띠

 

개띠 궁합
개띠 상극

 

▶ [원숭이띠 상극 궁합 남자 여자 특징 정리]

▶ [닭띠 상극 잘 맞는 궁합, 성격 특징 정리]

▶ [용띠 상극 성격 잘 맞는 궁합 정리]

 

개띠 여자 성격 및 특징

개띠 여자는 일을 하는 것에 적합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 직장에서 높은 자리까지 오르는 경우가 많으며 한 번 시작한 일은 중도에 그만두는 성격도 아니라 집에서 전업하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그리고 헌신적인 성격으로 회사에 임하며 배신이라곤 모르는 성격한 번 믿은 사람은 끝까지 믿기 때문에 사람으로 인한 상처가 많을 수 있습니다.

억울함에 눈물을 자주 흘리는 경향도 있습니다. 보통 먼저 남에게 시비 거는 경우가 없으며 상대가 먼저 건드리면 당하고는 못 사는 성격이기 때문에 복수하기 위해 상대를 물고 놔주지 않고 끝을 보는 성격입니다.

또한 호전적인 성격으로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내며 선을 넘는 경우가 잘 없습니다.

 

▶ [토끼띠 상극 궁합 성격 삼재 총정리]

 

 

개띠 남자 성격 및 특징

개띠 남자 성격은 굉장히 활동적입니다. 그 누구와도 잘 지낼 수 있으며 온순하고 순박한 성격을 갖고 있어 배신당하기 십상입니다.

또한 이상주의적인 생각을 많이 갖고 있기 때문에 현실에 부딪혀 좌절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웬만하면 다 참는 편이며

참았던 것을 해소하지 못하면 갑작스럽게 폭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개띠 남자들의 성격 자체가 헌신적이고 희생적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큰 충돌만 없다면 평화롭게 지낼 수 있습니다.

 

▶ [연애 MBTI 궁합 표 오은영 박사가 인정함]

 

 

개띠와 상극인 띠

개띠와 상극인 띠로는 원숭이띠, 용띠와 뱀띠가 있습니다. 원숭이띠는 견원지간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개와 원숭이는 궁합이 상극인 편이며 둘 다 헌신적인 성격이고 참고 누르며 사는 성격이라 한 번 싸우게 되면 감정이 격해지는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용띠가 있으며 개띠와 가장 궁합이 상극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용띠는 리더십 있고 강요하는 성격이라 개띠에게 이것저것 요구하는 게 많아지고 그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면 용띠는 실망하고 상처가 되는 말들을 할 수 있으며

그런 상처가 되는 말로 인해 개띠와 감정의 골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뱀띠가 개띠와 상극인데 뱀띠는 기본적으로 지능이 높아 말을 잘하며 비밀을 감추어 연인과의 관계에서 속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개띠는 경계심을 품게 되고 싸우는 일이 잦아집니다.

 

▶ [여자 태음인 특징, 음식 궁합, 건강 관리 방법 정리]

 

 

개띠와 궁합이 좋은 띠

개띠와 궁합이 좋은 띠로는 호랑이띠, 토끼띠, 말띠가 있습니다. 호랑이띠는 매사에 의욕적이며 남을 아우를 줄 아는 성격이라 개띠 여자가 기대거나 보살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띠의 호전적인 성격으로 호랑이띠의 과격한 성격에도 잘 맞춰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개띠와 궁합이 좋은 띠는 토끼띠가 있습니다. 토끼띠는 상냥하고 온순한 성격이 개띠와 잘 맞으며 사교성이 부족한 토끼띠의 성격을 개띠가 채워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말띠사회성이 뛰어난 게 개띠와 잘 맞으며 말띠의 떨어지는 신중함과 결정력을 개띠가 옆에서 잘 보조해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같은 말띠의 성격을 호전적인 개띠가 잘 맞춰줄 수도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호랑이띠 상극 남자 여자 성격 궁합 정리

 

호랑이띠 상극 남자 여자 성격 궁합 정리

호랑이띠 상극인 띠와 궁합이 맞는 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랑이띠는 현재 1950년생, 1962년생, 1974년생, 1986년생, 1998년생이 있습니다. 오늘 호랑이띠를 가진 남자들의 성격과 여자들의 성격,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