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와밤 만드는 방법, 가격, 파는 곳 알려드릴게요.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아그와밤 만드는 방법, 가격, 파는 곳 알려드릴게요.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3. 3. 16.

아그와밤 제조하는 방법과 아그와를 구매할 수 있는 곳,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십 년 전만 하더라도 클럽이나 감성주점에서 예거밤을 주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트렌드가 변하여 아그와밤이 대체되고 있는데요.

 

얼마 전부터 핫하게 떠오르기 시작한 아그와밤, 만드는 방법과 가격을 아래 자세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아그와 가격 & 파는 곳
2. 아그와 디아블로?
3. 아그와밤 레시피
4. 아그와밤 도수 & 맛

 

아그와밤 레시피
아그와밤

 

예거 마이스터 먹는법 이거 알면 중독됩니다.

예거 마이스터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예거 마이스터는 보통 20대 초 중반에 클럽이나 감성주점에서 많이들 먹는 리큐르 종류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이 예거 마이스터가 어떤 술이고 또 어떻게

dhhdc1.tistory.com

 

벨즈 하이볼 맛 있을까?

맛 없습니다. 벨즈 하이볼은 주로 일반 술집에서 판매하는 하이볼로 많이 판매하고 하이볼 페스티벌에서 많이 태워서 제공하는 하이볼 중 하나인데요. 맛 더럽게 없습니다. 벨즈 자체를 니트로

dhhdc1.tistory.com

 

아그와 가격 & 파는 곳

아그와는 주로 소매점 마트, 이마트나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구하실 수 있는 리큐르입니다. 단, 일반적인 리큐르보다는 파는 곳이 잘 없으며 사더라도 아그와 전용 잔 세트로 구매해야 가성비가 있지

 

아그와만 단일 제품으로 구매하면 손해이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시면 GS25 편의점 어플이나 주류 관련 어플을 통해서 아그와 세트 상품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그와를 소매점 마트에서 단일 상품으로 구매 시 500ml 기준 4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고 700ml는 5만 ~ 6만 원 사이인데

 

아그와를 전용 잔이 세트로 묶여 있는 상품으로 구매하면 아그와 잔 포함 5만 원 후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끔 코스트코에서 아그와 잔 포함 세트로 5만 원대에 판매하기도 하는데 매일 전용 상품으로 파는 게 아니기 때문에 확실하게 구매를 원하시면 와인 앤 모어나 GS25 어플로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가장 최근에 아그와 + 아그와 디아블로 + 아그와 전용 잔 포함 세트 상품을 6만 원대에 팔았었는데 지금도 파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GS25 어플 설치하러 가기

 

아그와 디아블로?

아그와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제품이 초록 병에 담긴 ' 아그와 디 볼리비아 '제품이고 빨간 병으로 만들어진 아그와가 ' 아그와 디아블로 '입니다.

 

아그와 디아블로는 아그와 디 볼리비아보다 단맛을 더했고 맛도 일반 아그와는 풀 향, 허브 향이 주요 맛이지만 아그와 디아블로는

 

약간 오렌지 향과 자몽과 같은 시트러스 함이 추가되어 단독으로 즐겼을 때는 아그와 디아블로가 더 맛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그와 디아블로는 토닉 워터 2 : 1 아그와 디아블로 비율에 얼음을 넣어 하이볼로 마셔도 끔찍하게 맛있습니다.

 

 

제임슨 하이볼 맛있게 먹는 방법

요즘 위스키 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네요. 제 관심사가 부동산 말고도 위스키도 있어서 그런지 위스키 관련 포스팅을 할 때마다 즐겁습니다. 오늘은 제임슨 하이볼에 대한 얘기를 좀 해 볼까 합

dhhdc1.tistory.com

 

아그와밤 레시피

아그와밤 레시피는 예거밤과 똑같이 제조하시면 됩니다. 대신 아그와밤은 아그와 전용 잔으로 만들어야 있어 보이는데요.

 

일단 아그와밤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핫식스나 레드불, 몬스터 2 : 아그와 1

 

위의 비율대로 만들거나 아그와 디아블로로 드실 거면 1:1 비율도 괜찮습니다.

 

 

아그와밤을 만들 때 그냥 만들면 아그와랑 에너지 드링크가 섞이기 때문에 인스타용 사진을 찍을 수 없는데요.

 

아그와와 에너지 드링크가 섞이지 않게 만들려면 일단 에너지 드링크를 아그와 전용 잔, 호리병 목까지 거의 절반 가량 채워 주시고

 

병을 살짝 기울여서 아그와를 아그와 잔에 천천히 표면을 따라 흐를 수 있도록 따라주면 아그와와 에너지 드링크가 섞이지 않고 반 반 담기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아그와보다는 아그와 디아블로를 위에 따르면 좀 더 있어 보이는 아그와밤이 만들어집니다. 아그와 잔 가격은 참고로 인터넷으로 사면 배송비 포함 1만 원 정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아그와는 또 좋은 게 여려 가지 음료랑 섞어도 맛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밀키스, 오렌지 주스와도 잘 어울리고 토닉워터를 섞어 아그와 모히또로 먹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아그와밤 도수 & 맛

옛날에 클럽에서 예거밤이 맛있다고 연거푸 먹었다가 술에 째려서 토하면서 집에 갔던 일을 기억하시나요? 예거밤이 맛이 있기 때문에 도수가 낮을 거라 생각하지만

 

예거 마이스터 자체가 리큐르 치고는 높은 35도라서 에너지 드링크가 섞여도 대략 20도 안팎의 높은 도수인 음료입니다.

 

아그와도 마찬가지로 30도의 리큐르 치고는 높은 도수를 지니고 있고 아그와밤도 에너지 드링크가 섞이지만 15도 안팎의 소주와 비슷한 수준의 도수이니 너무 많이 드시면 기억을 잃으실 수 있습니다.

 

 

아그와밤 맛은 예거밤이랑 비슷한데 예거밤이랑 달리 화한 맛은 없고 그냥 달달하게 음료수처럼 마실 수 있을 만한 맛입니다.

 

만약 아그와 대신 아그와 디아블로로 아그와밤을 만들면 도수가 좀 있는 트로피칼 프루트 음료 맛이라 좀 더 맛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팔리니 리몬첼로 가격 파는 곳, 하이볼 레시피

팔리니 리몬첼로 가격과 파는 곳, 그리고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르는 리몬첼로 하이볼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하이볼 전문가로서 레몬 리큐르 관련 포스팅을 안 했다는 게 한심할 정도인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