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이마트 파는 곳 정리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이마트 파는 곳 정리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1. 11. 14.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버번위스키인 버팔로 트레이스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버팔로 트레이스를 구매할 수 있는 파는 곳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버팔로 트레이스 파는 곳, 그리고 가격을 모르실 수 있으니 가격, 버팔로 트레이스의 맛 평가 등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1. 버팔로 트레이스
2.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3. 버팔로 트레이스 파는 곳
4. 버팔로 트레이스 맛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버팔로 트레이스

드디어 버팔로 트레이스를 포스팅해 보는 날이 다가왔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번위스키입니다. 버번위스키 3 대장이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버번위스키 3 대장은 와일드 터키, 버팔로 트레이스, 메이커스 마크, 이렇게 3 버번위스키를 버번 3대장이라고 부르고, 맛에 있어서나 가격적인 가성비 측면에서나 셋 다 훌륭한 위스키라서 버번위스키 3대장이라고 불립니다.

 

 

저는 3개 다 마셔봤지만 가장 맛있는 3대장 중 하나는 단연코 버팔로 트레이스죠. 가격 대에 맞지 않은 비교적 적은 알코올 향, 바닐라 향, 뭐 말로 형용할 수 없지만 아무튼 맛있습니다.

 

버팔로 트레이스는 버번위스키이고, 스코틀랜드에서 보리로 증류한 위스키와는 달리 옥수수를 증류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싱글몰트위스키랑은 또 다르게 달달한 맛이 일품인 위스키입니다.

 

 

그리고 버번위스키 특징이 불로 태운 오크통에 위스키를 숙성하는 특징이 있는데(법적으로 규정이 있음), 이 때문인지 몰라도 버번위스키도 살짝 피트 향이 있습니다.

 

근데 버팔로는 버번 3대장 중에 피트 향도 제일 적고, 향도 좋으며 달달함이 정말 끝내주기 때문에 3대장 중에 가장 맛있다고 개인적으로 평가하는 부분입니다.

 

버번위스키라는 이름을 붙이기 위한 규정
1. 미국에서 제작
2. 증류 시 알코올 도수가 80도를 넘지 않을 것
3. 조미료나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을 것
4. 불에 태운 오크통에 증류할 것

 

버팔로 트레이스는 50도 이상인 와일드 터키같이 엄청 고도수까지는 아니고, 45도라서 싱글몰트위스키 도수랑 뭐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도수가 낮아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버팔로가 딱임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버팔로 트레이스는 가격대가 4만 원 ~ 6만 원 정도 되는데, 이마트 같은 곳에서는 5만 원 후반 정도에 버팔로 트레이스를 팔고 있고 다른 코스트코나

 

트레이더스에 가면 4만 원 후반이면 버팔로를 충분히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비싼 마트에 가면 6만 원에도 파니 그냥 이마트 가서 5만 원 초반에 사시면 됨

 

이마트 - 5만 원 초중반
소매가격(인터넷) - 6만 원 이상
코스트코 & 트레이더스 - 4만 원 후반

 

버팔로 트레이스 이마트
버팔로 트레이스

 

버팔로 트레이스 파는 곳

버팔로 트레이스는 보통 면세점에서 사지 않습니다. 아니,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면세점에서도 따로 팔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트에서 버팔로를 사야 하는데

 

작은 마트에서는 버팔로 트레이스를 구입할 수 없고 이마트나 롯데마트 정도 되는 대형 마트에 가면 버팔로 트레이스를 팝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에도 팔기는 하는데

 

지역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따라 안 파는 곳도 있기 때문에 그냥 이마트나 롯데마트에 가서 찾는 게 확실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버팔로 트레이스 파는곳
버팔로 트레이스 파는곳

 

버팔로 트레이스

아마 버팔로를 처음 사서 뚜껑을 따면 알코올 향이 엄청 강하게 날 텐데요. 버팔로는 에어링을 시킨 후에 먹어야 비로써 진정한 버팔로의 참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바로 첫 뚜껑 따고 먹으면 알코올 향이 세서 저 같은 피트 초보들은 입에도 못 댑니다. 뚜껑 따고 한 일주일 정도만 에어링 시킨 뒤에 니트로 마셔주면 정말 맛있는데요.

 

달달한 바닐라 향, 달고나 맛? 그리고 토피넛 같이 달달한 견과류 맛도 나고 설탕에 졸인 나무 향도 강하게 납니다. 보통 버번위스키 하면 버번 콕이나 뭐를 태워 먹어야 맛있다고 하지만

 

 

버팔로는 개인적으로 니트로 먹는 게 가장 맛있고 그다음은 온더 락으로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버팔로는 맛있습니다. 버번 입문자들이 꼭 먹어봐야 할 위스키라고 할 수 있죠.

 

오늘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과 파는 곳, 맛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추가로 다른 위스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들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카발란 솔리스트 제품 구성 및 가격 정리

 

카발란 솔리스트 제품 구성 및 가격 정리

카발란이라는 위스키 브랜드를 들어 보셨나요? 비교적 최근에 나온 위스키 브랜드인데요. 스코틀랜드에서 만들어진 위스키는 아닙니다. 대만에서 만든 위스키죠. 근데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

dhhdc1.tistory.com

조니워커 등급 정리 색깔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조니워커 등급 정리 색깔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조니워커 등급이 궁금하신가요? 조니워커는 조니워커 블랙, 조니워커 레드, 조니워커 플래티넘, 조니워커 골드,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블루 등 종류가 다양한데요. 여기에 한정판 에디션 조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