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살루트 21년산 면세 남대문 시중가격, 싸게 사는법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로얄 살루트 21년산 면세 남대문 시중가격, 싸게 사는법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1. 22.

로얄 살루트, 가지고 계신가요? 로얄 살루트 중에서도 로얄 살루트 21년산은 선물용으로, 장식용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엔트리입니다.

당연히 저도 집에 로얄 살루트 21년산이 한 병 있기도 하고, 로얄 살루트 21년산을 선물 받는 분들도 많으시기 때문에

제가 오늘 로얄 살루트 면세 가격, 남대문 가격, 시중 마트에서 파는 시중 가격까지 정리해드리고 로얄 살루트 21년산 싸게 사는 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로얄 살루트란?
2. 로얄 살루트 21년산 가격
3. 로얄 살루트 21년산 맛
4. 로얄 살루트 21년산 싸게 사는 법

 

▼ 선물용 위스키 정보 ▼

 

▼ 발렌타인 30년산 면세 가격 싸게 사는 방법 알려드림 ▼

 

발렌타인 30년산 면세가격 싸게 사는 방법 알려드림

연말연시가 되면서 고마웠던 지인이나 선물해 주고 싶은 지인들에게 고급 위스키를 선물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고급 위스키 하면 뭐가 있을까요? 당연히 고 숙성 위스키겠죠? 오늘은 고

dhhdc1.tistory.com

▼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맛, 먹는 법 등 정리 ▼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맛, 먹는 법 등 정리

시바스 리갈이라는 위스키를 아십니까? 시바스 리갈은 우리나라에서 그렇게 유명한 위스키 브랜드는 아녔는데요. 언제부터 유명해졌냐? 바로 박정희 전 대통령 재임 당시 박 대통령이 좋아하는

dhhdc1.tistory.com

 

로얄 살루트란?

로얄 살루트는 예전 박정희 대통령이 좋아하던 시바스 리갈 위스키를 만드는 시바스 브라더스에서 만든 위스키입니다.

특히 시바스 브라더스에서 가장 아끼는 귀중한 원액들로만 모아다가 숙성한 위스키가 바로 로얄 살루트인데요.

그만큼 로얄 살루트는 귀한 상장의 위스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여 영국 왕실에 선물하기 위한 위스키로 만들어졌습니다.

이후에는 상용화돼서 일반인들도 살 수 있게 제품이 판매되고 있죠. 아무튼 로얄 살루트는 고급스러움의 상징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많이들 사서 합니다.

 

 

로얄 살루트 21년산 가격

위스키가 이제 세금, 관세 때문에 가격이 판매처마다 천차만별이죠. 그래서 제가 판매처별 로얄 살루트 21년산 가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시중가격(마트와 같은 소매점)
    • 27만 원 ~ 29만 원
  •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 20만 원 ~ 22만 원
  • 남대문 주류 상가
    • 14만 원 ~ 18만 원
  • 면세점 가격
    • 12만 원 ~ 15만 원

 

참고로 면세점 가격은 온라인으로 예약해서 찾으러 가는 가격하고 오프라인으로 면세점에서 직접 사는 가격은 1만 원 ~ 2만 원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로얄 살루트 21년산 면세
로얄 살루트 21년산 면세

 

로얄 살루트 21년산 맛

로얄 살루트는 시바스 브라더스에 숙성하고 있는 원액 중에 거진 진액만 모아다가 증류시킨 위스키입니다. 그래서 맛이 꽤 고급진데요.

고급지기는 한데 그레인위스키가 들어가는 블렌디드 위스키다 보니 피트 향이 살짝 느껴지는데 이 부분은 에어링을 좀 시키면 피트는 거의 나지 않습니다.

로얄 살루트 21년산의 가장 큰 특징은 플로럴 함, 꽃 향기가 향기롭게 나는 게 특징인데요. 로얄 살루트 21년산을 따고 유리잔에 따른 뒤 따뜻한 미온수를 한 두 방울만 떨어뜨려 주면

한 10 걸음 뒤에 있는 사람도 꽃 향기를 맡을 수 있을 정도로 화사한 꽃 향기가 납니다. 그리고 단 맛도 강하게 나고 스파이시가 없어서

목 넘김도 부드럽고 해서 무조건 얼음에 타 먹지 말고 니트로 드셔야 맛있게 향기를 느끼시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로얄 살루트 21년산 싸게 사는 법

로얄 살루트 21년산은 확실히 좋은 술이기는 하나 데일리로 가볍게 즐기기에는 가격 대가 면세로 사야 10만 원 초반, 시중 가격으로는 20만 원이 넘습니다.

그래서 자주 마시기에는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기 마련인데요. 로얄 살루트 21년산을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는데 면세로 살 때 오프라인으로 사는 것보다 온라인으로 주류 예약을 하고 찾으러 가는 게 오프라인 면세점보다 1만 원 ~ 2만 원 면세로 싸게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품을 파는 방법도 있는데요. 남대문 주류 상가에 아시다시피 상가가 굉장히 많죠? 가격이 정형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발품을 팔면서 로얄 살루트 21년산을 사는 방법도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위스키는 주류다 보니 중고 거래도 안돼서 이 방법 말고는 싸게 사실 수 없으실 겁니다.

오늘 이렇게 로얄 살루트 21년산 각 판매처별 가격과 맛, 싸게 사는 방법까지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맥켈란 18년, 정말 맛있는 위스키죠. 셰리에 환장하는 저로써는 이보다 더 맛있는 위스키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그런 위스키입니다. 사실 맥켈란 18년 이상의 라인업을 먹어보지 않아

dhhdc1.tistory.com

▼ 헤네시 xo 가격, 구형 가격, 먹는 법 정리 ▼

 

헤네시 xo 가격, 구형 가격, 먹는법 정리

헤네시 xo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헤네시 xo는 세계적으로 명술로 손꼽히고 고급술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워낙 헤네시 라인업 중에서 유명한 제품이다 보니 맛이라든지 가격에 대해 궁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