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릭스 진 가격, 파는 곳, 진토닉 레시피 정리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핸드릭스 진 가격, 파는 곳, 진토닉 레시피 정리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7. 3.

핸드릭스 진 가격과 파는 곳, 핸드릭스 진을 이용한 진토닉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핸드릭스 진은 나 혼자 산다에서 잠깐 나온 적이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주류인데요.

핸드릭스 진은 프리미엄 급으로 제조되었으나 프리미엄 급과 맞지 않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주류이기도 합니다. 오늘 제가 핸드릭스 진 파는 곳과 가격, 핸드릭스 진을 이용한 맛있는 진토닉 레시피를 정리해드릴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핸드릭스 진이 뭘까?
2. 핸드릭스 진 가격, 파는 곳
3. 핸드릭스 진토닉 레시피
4. 진토닉 맛

 

핸드릭스 진 가격
핸드릭스 진 가격

▼ 맛있는 하이볼 레시피 포스팅 정리 ▼

 

탈리스만 하이볼 레시피 정리, 맛있는 위스키는 아님

베일리스 칵테일, 먹어본 칵테일 중 가장 맛있다!

바카디 하이볼 백종원이 인정한 그 맛!

 

핸드릭스 진이 뭘까?

핸드릭스 진은 스코틀랜드 남서쪽 기르반에서 증류한 프리미엄 급 진입니다. 핸드릭스 진은 프리미엄 진이라 엄선된 11가지의 각종 허브와 장미, 오이를 원료로 증류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오이가 주원료로 들어가기에 핸드릭스 진을 샷으로 마셨을 때 오이 향이 은은하게 나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핸드릭스 진은 프리미엄 급 진이지만 옛날 영국에서 부유층은 물론 노동자들도 쉽게 사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가격이 싸게 보급되었었는데, 이 때문에 많은 노동자들이 핸드릭스 진을 무자비하게 마셔대서 주정뱅이나 알코올 중독자들이 늘어

영국 정부에서 핸드릭스 진에 세금을 4배나 더 부과했던 사연도 있는 진입니다. 참고로 핸드릭스 진은 진 치고는 도수가 44도로 높은 편에 속합니다.

 

 

핸드릭스 진 가격, 파는 곳

핸드릭스 진은 일반 마트에서는 볼 수 없고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이 좀 규모 있는 대형 마트에 가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끔 핸드릭스 진 하이볼 패키지를 이마트에서

팔기도 하는데 패키지 가격은 4만 원 ~ 5만 원 정도 하며, 핸드릭스 진 700ml만 구매한다면 이마트 가격 기준으로 4만 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마트 말고 편의점에서는 핸드릭스 진 250ml로 작은 병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작은 병은 1만 원 후반 정도 했던 것 같네요.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같은 창고형 마트는 핸드릭스 진을 3만 원 후반에 판매합니다. 백화점이나 주류 상가는 비싸기 판매하기에 4만 원 후반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핸드릭스 진토닉 레시피

핸드릭스 진 하면 떠오르는 칵테일 하면 진토닉이 가장 대표적일 겁니다. 진토닉은 일반 바에서도 칵테일로 제조해서 팔기도 하는데요.

저도 핸드릭스 진을 경주에 한 바에서 칵테일로 마셔보고 맛있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아래에 핸드릭스 진토닉 칵테일 레시피를 정리해드릴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핸드릭스 진 1 : 토닉워터(진로) 3
  • 얼음
  • 오이 슬라이스

 

위의 레시피대로 진토닉을 만드시면 되고 비율은 핸드릭스 진 1 : 진로 토닉워터 3 비율로 타시면 됩니다. 제가 트레비나 다른 토닉워터를 사서 해봤지만 진로 토닉워터가 가장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얼음으로 시원하게 만들어 주고 오이 슬라이스까지 넣어 주면 오이 향이 배가되면서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진토닉은 매콤한 안주와도 잘 어울립니다.

 

 

진토닉 맛

경주 황리단길의 한 바에서 처음 맛보았던 진토닉은 탄산수로 진토닉을 말아줘서 오이 향을 더 강하게 느끼면서 먹을 순 있었지만 밋밋한 느낌이 많았는데 진로 토닉워터를 넣으면

적당한 달달함이 오이 향을 휘감아 주면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토닉은 핸드릭스 진이든 봄베이든 진 특유의 쓴 맛이 살짝 있는데요.

일반 탄산수를 넣으면 쓴 맛이 느껴지지만 진로 토닉워터는 이런 쓴 맛이 안 나기 때문에 알쓰이신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핸드릭스 진 진토닉은 오이의 맛과 향을 즐겨야 되기 때문에 봄베이처럼 레몬 슬라이스나 가니쉬를 하면 오히려 맛이 없으니 주의하세요. 오늘 이렇게 핸드릭스 진 가격과 파는 곳, 진토닉 레시피를 정리해드렸는데요. 맛있는 음주가무 즐기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이마트 짐빔 사셨으면 이거 꼭 보셔야 됩니다.

 

이마트 짐빔 사셨으면 이거 꼭 보셔야 됩니다.

이마트에서 짐빔을 사셨나요? 아니면 혹시 살 예정이신가요? 제가 오늘 위스키 애호가로서 짐빔을 구입, 혹은 구입할 예정이신 분들에게 짐빔 관련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말에 오래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