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 대기기간 줄이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 대기기간 줄이는 방법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2. 9. 12.

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 대기기간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gv80은 국내 최고의 대형 SUV 차종중 하나로, 인기가 많다 보니 계약을 해도

출고기간이 15개월 ~ 최대 24개월인 2년까지도 기다려야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중고차로 gv80도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제가 오늘 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을 조금이나마 줄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드릴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현재 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
2. 제네시스 gv80 대기 조회 방법
3. gv80 출고기간 줄이는 방법
4. 전시차 출고가 제일 빠르다.

 

제네시스 gv80 대기기간
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

▼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 3000cc 자동차세 cc별 세금 총 정리표

▶ 펠리세이드 출고기간 앞당기는 방법?

▶ 카푸어 뜻 기준 정리, 나도 카푸어인지 알아보자.

 

현재 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

현재 9월 기준으로 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 대기기간은 18개월입니다. 고급차 수요가 증가하면서 전 달 대비 gv80 포함, gv70과 g80 차량도 덩달아 2 ~ 3개월씩 늘어났는데요.

지금 2022년 9월에 gv80을 계약하더라도 최소 내후년인 2024년에나 돼서야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음을 인지하시고 계약을 하셔야 되겠습니다.

무릇 gv80 차량만의 문제는 아니지만 gv80은 2년을 타고 팔아도 신차 값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중고차 잔존가치 1위 차량이기 때문에 출고기간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 카푸어 뜻 기준 정리, 나도 카푸어인지 알아보자.

 

 

제네시스 gv80 대기 조회 방법

제네시스 gv80 대기기간 조회 방법은 gv80을 계약하셨다면 딜러분이 계약번호를 주실 텐데, 이 계약번호를 가지고 마이 제네시스 앱을 가입, 출고 대기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마이 제네시스(마이 제네시스 홈페이지 이동하기 ▶▶)에 들어가 내 차 관리 -> 내차 정보로 들어가 차량을 클릭하면 출고 전 차량의 실제 출고일이 표시됩니다.

보통 실제 출고일은 공장에 들어가서 생산이 되면 실제 출고일로 표기되는데, 대기 중에서 차량 생산이 들어가면 1주일이면 생산되기에 그때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펠리세이드 출고기간 앞당기는 방법?

 

 

gv80 출고기간 줄이는 방법

아시다시피 신차는 옵션에 따라, 2륜이나 4륜이냐에 따라서 출고기간이 달라집니다. 4륜은 2륜보다 비교적 트랜스퍼 관련 부품들이 더 많이 들어가기에 생산이 오래 걸릴 수 있으며

테크 옵션을 추가하게 되면 마찬가지로 차량용 반도체가 많이 들어가 출고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파노라마 선루프가 부족한 지경에 이르면서

G90, G80, GV80과 같은 차량들의 출고기간이 2 ~ 3개월씩 지연되고 있습니다. 또 근래에 22인치 타이어도 공급이 부족해지면서 출고기간에 영향을 주어, 조금이라도

gv80 신차 출고 대기기간을 줄이고 싶다면, 4륜보다는 되도록 2륜, 테크 옵션은 최소로, 파노라마 선루프와 22인치 휠을 포기하면 몇 개월은 출고기간을 당기실 수 있을 겁니다.

 

▶ 모하비 실연비 구형 신형 단점 총 정리

 

 

전시차 출고가 제일 빠르다.

중고는 싫고, 한 달 이내로 gv80을 출고하고 싶다면 전시차 출고가 가장 빠른 선택지입니다. 물론 전시차는 옵션이 완전 풀 옵션은 아니지만 중간 정도의 옵션은 들어가 있어 깡통 급으로 출고하지 않고도 빨리 차량을 뽑을 수 있습니다.

전시차 계약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제네시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제네시스 홈페이지 이동하기 ▶▶) 상단 메뉴에 체험 -> 전시장 찾기로 들어가 원하는 지역에 GV80을 검색해 줍니다.

이후에 해당 전시장에 자세히 보기를 들어가시면 gv80이 색상은 어떤 건지? 어느 정도의 옵션이 들어가 있는지?(세부 옵션은 전화 문의 필요) 정도는 확인할 수 있어서 이를 통해 옵션을 확인하고 그 지점의 카마스터들에게 유선상 전화로 전시차 구매 여부를 문의해 보시면 됩니다.

저는 이전에 이런 방법으로 긴 출고기간 없이 더 뉴 싼타페 TM을 계약했었습니다. 아무튼 오늘 이렇게 제네시스 gv80 출고기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드렸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 펠리세이드 출고기간 앞당기는 방법?

 

펠리세이드 출고기간 앞당기는 방법?

펠리세이드는 40대 ~ 50대가 가장 선호하는 SUV 차량 중 하나죠. 2018년에 출시되어 지금까지도 매우 잘 팔리는 현대차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이 펠리세이드 출고기간에 대해 알아보면서,

dhhd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