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포레(서울숲) 가격과 살고있는 연예인?
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정보

갤러리아포레(서울숲) 가격과 살고있는 연예인?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1. 5. 2.

갤러리아포레는 성수동 서울숲을 책임지는 3형제, 트리마제.아크로 그리고 갤러리아포레까지 이렇게 웅장하게 성수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트리마제랑 아크로는 일전에 포스팅 한 적이 있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오늘은 갤러리아포레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간단하게 갤러리아포레는 어떤 건축물인지?

 

각 평수마다 갤러리아포레 가격과 갤러리아포레에는 어떤 연예인이 살고있는지? 정리해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러리아포레?

 

갤러리아포레는 2011년 7월에 입주를 시작하여 이제 10년 차가 된 주상복합 건축물입니다. 아파트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갤러리아포레는 아파트가 아닌 주상복합입니다.

 

주상복합은 근린생활시설과 묶여져 있는 건축물을 주상복합이라고 하는데 갤러리아포레 저층엔 상가로 이루어져 있죠. 그래서 아파트가 아닌 주상복합입니다.

 

여기서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면 주상복합이 아파트 보단 관리비가 좀 쎕니다. 아무튼 그렇구요. 갤러리아포레는 현재 포레나라는 브랜드로 아파트를 짓는 한화건설에서 지은 건축물입니다.

 

 

 

한화건설이 도급순위나 브랜드순위로 따지면 TOP10안에 둘 다 들정도니 명망있는 건설사에서 지은 건축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갤러리아포레는 총 2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 동당 대충 100~120여 세대가 몰려있다고 보시면 되고 최고 층은 45층으로 아크로 포레스트가 최고층 49층이고 트리마제가 44층으로 층수로 따지면 서열 2위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아까 위에서 갤러리아포레는 주상복합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저층부에 갤러리아포레 전시관과 결혼식장이 있는데 갤러리아포레 전시장은 서울라이티움이라고 굉장히 유명한 예술가들의 전시를 하기도 하고 전시공간도 매우 크기 때문에 문화생활을 즐기는 분들은 자주 방문할 정도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갤러리아포레 가격과 평수

 

갤러리아포레는 주상복합답게 평수가 일단 큽니다. 50평대는 전혀 없구요 제일 작은 평수가 70평대 부터 시작해서 115평대 까지 분포되어 있습니다.

 

70평 - 매매 37억, 전세 30억

91평 - 매매 45억

100평 - 매매 59억, 전세 45억

 

세대 수가 20세대 이상인 평수는 70평, 91평, 100평 이렇게 분포되어 있고 나머지 단독세대나 펜트하우스는 각각 71평, 81평, 90평, 99평, 112평, 113평, 114평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2020년에 112평 펜트가 67억에 매매된 것 말고는 펜트하우스 실거래가는 없기 때문에 펜트하우스는 기본 60억 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갤러리아포레 연예인

 

갤러리아포레에 연예인은 누가살고 있을까요? 주상복합이고 또 대형평수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갤러리아포레는 비교적 전문직이나 정계재벌가, 또는 유명인들만 살고 있어서 굉장히 많이 살고 있지만

 

메스컴에서 다루는 연예인들 중에서는 배우 김수현, 한예슬, 가수 인순이 그리고 예전에 지드래곤도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나인원으로 이사갔습니다.

 

또 SM의 수장 이수만 대표도 현재 갤러리아포레에 거주하고 있죠. 찾아보니 배우 한예슬씨는 갤러리아포레에서 어디 고급빌라로 이사갔다구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