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장출동 번호와 긴급출동 전화 방법 및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쌀쌀한 겨울철이 되면서 자동차 방전이 되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최근에 방전이 되서 삼성화재 고장출동 서비스를 불러 점프를 뜨웠는데요. 저도 오랜만의 출동 접수라 헷갈렸지만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헷갈리지 않게 고장출동 접수하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삼성화재 고장출동 번호
2.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
3. 삼성화재 앱으로 출동 접수
4. 고장출동 서비스 항목
삼성화재 고장출동 번호
자동차보험을 삼성화재로 가입하신 분들이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고장출동 접수를 하시려면 1588 - 5114 번호로 전화해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번호로 전화하셔서 2번을 누르시면 자동차 고장 출동 서비스 안내를 들으실 수 있고 방전이면 배터리 충전, 타이어 펑크면 타이어 교체 및 수리 항목을 눌러
접수를 하시면 접수 이후 3분 이내 애니카 서비스 담당자한테 연락이 오고 위치를 말씀하시고 기다리시면 10분 내로 출동자가 도착하게 됩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
교통사고나 전복 등의 긴급출동 전화 번호도 1588 - 5114 번으로 동일하며, 대신 자동차 고장 출동이 2번이고 자동차 사고와 같은 사고 접수가 1번이기 때문에
1588 - 5114로 전화하셔서 1번을 누르시면 자동차 교통사고와 관련하여 긴급출동 접수가 되기 때문에 고장출동과 차이를 두셔야 됩니다.
전화로는 헷갈린다면 삼성화재 앱을 다운로드 받아 앱으로 신청하면 고장출동, 긴급출동 구분 없이 선택해서 출동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셔야 되는게, 사고 접수와 고장 출동을 다릅니다. 교통사고가 났다면 사고 접수를 해야 사고접수 번호로 차량을 수리하고 치료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장 출동이 아닌, 사고 접수로 하셔야 됩니다. 번호는 마찬가지로 1588 - 5114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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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앱으로 출동 접수
삼성화재 앱이 있다는 가정하에 말씀드리면, 로그인 후 화면 중단부에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버튼을 누르시고, 간단한 고장출동 요청 정보,
자동차 번호, 피보험자 및 계약자의 생년월일, 출동 요청을 접수하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 동의를 누르시고
원하는 출동 서비스 항목을 눌러서 고장출동 접수를 할 수가 있습니다.
고장출동 서비스 항목
삼성화재 출동 요청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는 크게 6가지 정도 있으며, 가장 대표적인 배터리 충전으로 자동차 방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연료가 없거나 전기가 없을 때 비상 급유 서비스 요청을 하면 한 30km 정도는 갈 수 있는 연료를 넣어 줍니다. 그리고 타이어가 펑크가 났거나 찢어졌다면 스페어 타이어로 교환해 주거나
지렁이로 타이어 구멍을 메꿔 줍니다. 또한 사고가 나서 차량 운행이 불가피한 경우, 견인 서비스도 가능하고 차량이 완전 고장이 나서 카센터까지 견인해 주는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차량이 전복 되는 사고가 발생한 경우 구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 키를 잃어버려서 차 문을 못 여열 때에도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이용으로 고장 출동을 접수하면 됩니다.
보통 삼성화재 고장출동 접수하면 3분 이내로 연락이 오고 출동 시간에 제한은 없으며 대부분 10분 이내로 도착합니다. 출동 횟수 같은 경우에는 자동차 보험에 따라 다른데 대부분 새차는 5회 미만이고 차 연식이 있으면 10회 정도 주는 걸로 아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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