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게인폼 부작용 및 단점 이래도 쓰나요?
본문 바로가기
기타 지식

로게인폼 부작용 및 단점 이래도 쓰나요?

by 부동산을공부하자 2021. 12. 9.

요즘 환절기 끝 무렵이라 그런지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시죠? 환절기에는 혈관이 자주 수축하고 그래서 혈액순환이 고르지 못해 원래 머리카락이 잘 빠집니다.

 

그래서 탈모가 걱정되는 마음에 많은 분들이 탈모 관련 약품을 찾으시는데, 그중에서도 두 번째로 많이 찾는 것이 바로 로게인폼입니다.

 

근데 그거 아십니까? 효과가 좋은 만큼 부작용이나 단점도 확실하게 있다는 사실을요. 오늘 로게인폼 부작용과 단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로게인폼이란?
2. 로게인폼 부작용 및 단점
3. 로게인폼 효과
4. 로게인폼 가격

 

로게인폼 부작용
로게인폼 부작용

 

로게인폼이란?

로게인폼은 기존의 미녹시딜 5% 제품을 폼(거품) 형태로 만든 제품을 로게인폼이라고 합니다. 먹는 약보다 폼 형태를 직접 머리에 발라주기 때문에

 

효과가 더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폼이라서 짜서 사용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에만 적당량 도포할 수 있어서 용이하기도 합니다.

 

 

로게인폼은 미국 최초로 탈모 치료제로 FDA 승인을 받기도 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곤 했는데, 아직 한국에서는 잘 모르시더라고요.

 

그래서 잘 모르는 만큼 그에 대한 효과나 부작용 및 단점을 모르실 수 있으니 오늘 포스팅에서 확실하게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로게인폼 부작용 및 단점

로게인폼 부작용으로는 다음과 같은 증상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피부 관련 증상인데요.

 

가려움, 홍반, 발적, 피부 염증이 생긴다거나 작열감, 바른 곳에만 자극, 피부 농양, 여드름이 생길 수도 있고 습진이 생겨서 가려울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부작용으로는 소화계 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설사나 오심, 구역,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부작용으로는 순환기 쪽에 생길 수 있는데요. 가슴 압박, 흉통, 저혈압으로 인해 어지럼증, 심박동의 증가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압이 높아져서 안구 자극이 있을 수도 있고 부종이나 두통,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무조건 이런 부작용이 있다. 이거는 아니고요. 로게인폼이 몸에 잘 안 받으시는 분들은 위와 같은 부작용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된다. 이 정도로 받아들이시면 되겠습니다.

 

로게인폼 단점
1. 눈썹이나 이마 쪽에 잔털이 많이 생길 수 있다.
2. 볼 쪽에도 잔털이 많이 생김
3. 안구 통증, 안압이 오를 수도 있음
4. 눈 쪽에 통증으로 인해 피곤하고 어지러울 수 있음
5. 거품 형태로 발라야 하기 때문에 머리가 떡져서 아침에 바르기는 곤란함
6. 가격이 좀 비싸다
7. 제품이 오래되면 거품이 녹아내린다.

 

로게인폼 단점
로게인폼 단점

 

로게인폼 효과

로게인폼이 몸에 안 받으면 부작용도 있고 단점도 극명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꺼리는 분들이 계실 테지만, 머리가 날아가는데 그런 거 신경 안 쓰는 사람들도 있겠죠?

 

바로 접니다. 지금은 각종 방법을 동원해 탈모를 잡았지만 한때는 로게인폼을 먹어서라도 탈모를 치료하고 싶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무튼 로게인폼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폼 형태로 머리에 바르기 때문에 약효가 빠르게 두피로 퍼지게 됩니다.

 

그래서 두피로 흡수된 로게인폼은 두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서 모낭을 건강하게 만들고 발모를 촉진시켜 머리카락을 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이미 약해져 있는 모낭을 자극하여 비실비실한 머리도 굵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약 형태의 미녹시딜보다는 부작용이 덜 하다는 신약 관계자의 말도 있긴 있으니 미녹시딜이 부담스러우시면 바르는 형태의 로게인폼도 괜찮은 선택지라 생각됩니다.

 

 

로게인폼 가격

로게인폼은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죠? 3개월치에 5만 원? 6만 원 정도 합니다. 해외 직구로 사시는 분들도 많지만 로게인폼은 약국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근데 모든 약국에 팔지는 않고 로게인폼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약국 판매처를 직접 조회해서 파는 곳에 가셔서 구입을 하셔야 된다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근데 그런 불편함을 우리는 감수해야 되잖아요? 내 머리는 소중하니까요. 참고로 위에서 말한 3개월치 5만 ~ 6만 원은 해외 직구 기준이고

 

약국에서 로게인폼을 사면 한 8만 원 ~ 9만 원 정도 줘야 합니다. 로게인폼 판매처 찾기 귀찮으시면 그냥 직구로 사셔도 무방합니다. 어차피 성분은 똑같으니까요.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미녹시딜 가격 및 효과, 부작용 큰일 나요

 

미녹시딜 가격 및 효과, 부작용 큰일 나요

미녹시딜 가격과 효과, 부작용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저도 한때 탈모 환자였는데요. 유전은 아니고 스트레스성 탈모여서 원형탈모가 왔었는데, 현재는 어느 정도 치료가 되어 다

dhhdc1.tistory.com

탈모에 좋은 음식 저는 이걸로 개선했습니다.

 

탈모에 좋은 음식 저는 이걸로 개선 했습니다.

요 며칠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못 했는데 한 이틀만에 다시 포스팅 하는 것 같네요. 다시 달려 보겠습니다. 오늘은 탈모에 좋은 음식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해 볼건데, 때는 바야흐로 제가 대학생

dhhdc1.tistory.com

비타민 소변 색 색깔 변하면 부작용일까?

 

비타민 소변색 색깔 변하면 부작용일까?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 중 가장 보편화되어 있는 비타민,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굳이 비타민 B, D 군을 따로 챙겨 먹는 것보다는 종합

dhhdc1.tistory.com

 

댓글